본문 바로가기
애플

애플 맥북에어 M1 교육할인 구입기 1. 주문하기


애플 맥북에어 M1 교육 할인 구입기

애플에서 신학기만 되면 진행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교육 할인에 추가 증정품을 제공하는 건데요.

 

올해 애플에서 제공하는 추가 증정품은 '에어 팟'입니다.

교육 할인 및 증정품 없이 구입하는 곳도 아래에 남겨드릴 테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Apple 2020년 맥북 에어 13 (M1 칩셋 8코어 CPU)

COUPANG

www.coupang.com

 

 

129만 원의 애플 맥북에어를 116만 원에 구입하면서 에어 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을 함께 얻을 수 있기 때문이 특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M1 맥북에어의 성능이 기존의 그것과는 달리 파격적인 성능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기 때문에 구입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몇 년 동안 맥북을 구입하려고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 올해는 더 이상 참지 못하겠다고 마음먹고 윈도 노트북을 조금씩 보고 있었습니다.

가성비 모델은 50만 원대 조금 가볍고 성능이 괜찮은 모델은 100만 원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모델들이 하나, 혹은 둘씩 빠지는 옵션들이 있었기 때문에 계속 고민만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몇 년 동안 가격 때문에 망설이던 맥북에게까지 관심이 가 버렸습니다. 

그래서 가볍게 애플 홈페이지를 방문했습니다. 

얼핏 보았던 교육 할인 페이지를 방문하니 자연스럽게 맥북에어 M1 가격까지 확인하러 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비회원으로 가격 결제 화면 전까지 바로 진행했습니다. 아무래도 100만 원이 넘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하더라고요. 

이후 더 진행을 할까 말까 하다가 결국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카드 회사로부터 결제 금액에 대한 정보가 메일로 도착했습니다.

사실 교육 할인은 서류를 내는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2020년부터 새해 추가 사은품을 받는 행사가 있는 경우 평소보다 까다로운 인증 방식이 필요합니다.

물론 그만큼의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약간의 수고를 가 필요하다는 의미겠네요.

 

인증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서류를 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1. 학생증

2. 재학증명서

 

이 서류들은 학생들을 위한 서류이고, 학부모, 교직원, 선생님 등 교육과 관련된 종사자들도 교육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은 정책이네요.

 

다행히 저는 애플로부터 주문 메일과 주문 확인 메일만 받았습니다. 

보통 주문 메일을 받고 인증메일을 받은 후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주문 확인 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말은 제 교육 할인 인증은 패스를 하게 되었다는 말입니다. 가볍게 할 수는 있지만 귀찮게 인증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통과할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좋네요.

 

애플 워치 배터리 절약 5가지 꿀팁

애플 에어 팟 프로 리콜 (feat. 노이즈 캔슬링)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방법

아이폰 메모장 복구 2가지 방법

아이폰 들어서 깨우기 설정 방법

 

3월 초쯤에 도착 예정으로 되어 있어 진행사항을 간간히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