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방법


애플 제품들을 이용할 때 꼭 필요한 게 ID입니다.

애플 아이디는 동기화에 있어 매우 중요한 존재이기 때문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잘 기억해야 하는데요.

노력을 해도 아이디나 암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잊어버릴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그럴 때는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아이디나 암호 찾기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간단한 과정이므로 최대한 간결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 아이디 찾기

애플 아이디 찾는 방법은 공홈 접속 - 고객지원 - ID 찾기 - 개인정보 입력

 

사진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출처 : 애플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애플을 검색하시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그 후 우측 상단에 [고객 지원]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에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를 클릭해주세요.

 

출처 : 애플

로그인이 안 되나요?를 살펴보시면 apple ID를 입력하거나 아이디 찾기를 하거나 두 가지 행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모르는 경우 아래 파란 글씨 아이디 찾기를 클릭하세요.

출처 : 애플

가입에 사용한 성과 이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계속을 눌러주시면 애플 아이디를 알려줄 겁니다.

 

아이디를 찾고 나면 비밀번호도 찾아야겠죠?

애플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찾기와 같은 과정을 거친 후 다른 점은 아이디를 입력한 후 저장된 전화번호로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출처 : 애플

비밀번호 찾기는 간단합니다.

위 아이디 찾기 사진에서 보이듯 알고 있는 아이디를 입력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우측 글씨를 보시면 해당 애플 아이디 사용자가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전화번호 인증이 필요하다고 알려줍니다.

애플 아이디 등록 시 사용한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출처 : 애플

해당 애플 아이디와 연결된 애플 모든 기기에 메시지가 전송되게 되고 그중 하나에서 암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아이폰에서 위의 행동이 가능하고 애플 기기 알림에서 허용함을 택하거나 보기를 클릭하시고, 화면상 지침에 따라 암호를 재설정하면 끝이 납니다.

 

이상으로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아이클라우드 사진 끄기

아이클라우드를 사용하다가 용량이 부족한 경험 많이 있으신가요? 특히 요즘 카메라의 성능이 좋아져서인지 사진의 용량이 대부분 클라우드 용량을 잡아먹고 있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아이클�

thatside.tistory.com

 

애플워치 SE 가격, 출시일, 단점 알아보기

이번 애플 신제품 발표의 메인은 아마도 애플 워치 SE가 아닐까 합니다. 애플 워치 SE의 가격은 보급형 답게 30만 원대에 형성이 되었는데요. 이 가격은 애플 워치 3,5와도 크게 차이가 안나는 만큼

thatside.tistory.com

 

아이폰 NFC 켜기,끄기 가능할까?

아이폰으로 NFC를 이용한 다양한 기능들을 맛보고 싶으신가요? NFC는 대중교통부터, 도어록,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한 서비인데요. 조금 더 우리의 생활 속으로 들어오고 있는 NFC. �

thatside.tistory.com

 

아이폰 메세지 전송실패 (이유) 알아보기

아이폰 메세지 전송실패 안녕하세요. 건너편입니다. 요즘 SNS를 쓰고 각종 메신저의 문자전송기능을 많이 사용해서 잊어버리고 있긴 하지만, 문자 메세지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기능

thatside.tistory.com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이 있나요?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안녕하세요. 건너편입니다. 생각해보니 애플제품을 쓴지도 벌써 6년이 넘었네요. 그동안 이런저런 기능들을 많이 써보기도 했었는데요. 주위 분들이 가끔 물으시는게 ��

thatside.tistory.com


다른 사용자가 많이 읽은 글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