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기 + 차

올뉴K5 2021년형 모든 정보 + 가격


올 뉴 K5 2021년형이 출시되면서 더욱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여지고 있네요. 이미 국내 시장에서는 거의 동급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현대자동차의 소나타의 판매량이 저조하기 때문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 인기의 비결은 아마도 디자인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한 번 알아볼까요?

 

올 뉴 K5 2021년형

올 뉴 K5는 이전 세대의 차량과는 전혀 다른 옷을 입고 있습니다. 그릴, 라이트, 후면 LED까지 거의 모든 것이 바뀐 느낌인데요. 1세대 K5가 나왔을 때 많은 사람들의 칭찬이 이번 올 뉴 K5에서도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가격대는 보편적으로 필요한 옵션들을 넣으면 2천만 원 후반대부터 시작합니다. 하지만 충분한 만족감을 주는 차량으로 올 뉴 K5 2021년형도 괜찮아 보입니다.

 

올 뉴 K5 2021년형의 시작 가격은 2,400만 원입니다. 거기에 각종 옵션을 더하면 빠르게 올라가긴 합니다. 저는 프레스티지 트림을 구입하길 원하지만 여유가 되신다면 노블레스 혹은 시그니처 트림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2.0 가솔린 차량을 구입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가격표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더욱 높은 성능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1.6 가솔린 터보를 구입하시면 되겠네요.

옵션은 2.0 가솔린괴 1.6가 솔린 터보가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차량 성능과 연비 등의 차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조금 더 높은 가격을 주시더라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세와 유류비를 생각하면 1.6 터보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LPG 차량을 일반인도 구입하게 되면서 나름의 메리트를 가진 게 올 뉴 K5 2020년형 LPG 2.0 모델입니다. 프레스티지 기준 2,700만 원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부담이 되실 수도 있지만, 친환경과 연료비를 생각하면 충분히 생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렌터카 LPG의 경우 출고가가 낮은 편입니다. 그만큼 편의사양이 없다는 말이죠. 더 높은 옵션을 하려고 해도 그만큼 넣어주지도 않습니다. 필요한 만큼의 옵션만 넣을 수 있죠.

 

올 뉴 K5 2021년형의 휠은 6가지가 존재합니다.

- 16인치 알로이 휠

-17인치 전면가공 휠

- 18인치 전면가공 휠

- 19인치 전면가공 휠

- 16인치 전면가공 휠

- 17인치 전면가공 휠

 

각 차량에 따라 휠이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색상은 6가지가 있습니다.

- 스노 화이트 펄

- 스틸 그레이

- 인터스텔라 그레이

- 오로라 블랙 펄

- 그래비티 블루

- 요트 블루

 

내장 인테리어는 블랙과 새들 브라운이 있네요.

 

장애인용 올 뉴 K5 2021년형은 각 상황에 맞게 가격대가 다릅니다. 기아의 능력이라고도 볼 수 있는 이 다양한 옵션이 차량을 구입하는데 부담을 덜어줍니다.

 

공인 연비의 경우 다양하게 바뀔 수 있는데요. 하이브리드 차량은 넘사벽으로 최대 20km/l까지 가능하네요 LPG 모델 또한 9.8km/l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전체적으로 연비가 좋게 나왔습니다.

 

이렇게 올 뉴 K5 2021년형을 알아보았는데요. 혹시 이 정보가 조금 부족하시거나 마음에 안 드신다면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사진 출처 : 기아자동차, 가격표 : 기아자동차 K5 가격표

이 글은 어때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