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날로그

블랙핑크 정규1집 LP 바이닐 예약기


불과 하루 전의 일입니다.

블랙핑크의 정규 1집 LP가 예약판매로 출시되었습니다.

블랙핑크는 YG의 대표 가수로써 동남아 및 우리나라 젊은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인데요.

평소 LP를 모으는 취미가 있어 이번 예약판매에도 참가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스마트 스토어였는데요.

알라딘, yes24 등 대형서점에 배정된 물량은 이미 매진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관련 블로그에서 글을 올려놓은 것 중에 재고가 남아있는 곳을 소개받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는 아마 제가 마지막 1장을 구매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현재는 매진 상태입니다.

출처 : yes24

이번 블랙핑크 정규 1집 바이닐은 총 18,888장 한정판으로 제작되었는데요.

 

블랙핑크 정규 1집 LP 바이닐 가격

블랙핑크 정규 1집 바이닐 가격은 8만원입니다.

출처 : yes24

사실 가격만 생각하면 이게 진짜 사실인가 싶을 정도로 비싸긴 합니다.

LP에 + 패키지박스 + 추후 공개 굿즈가 들어간 제품의 가격이 98,700원부터 시작이니까요.

 

물론 8만 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어있고, 쿠폰을 받으면 7천 원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 가격이었기 때문에 최종 가격은 73,000원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요즘 LP를 원하는 음악팬들이 많아지면서 이 시장이 조금은 더 많은 과열이 일어나고 있다는 증거처럼도 보입니다.

저도 대형서점에서 구매하진 못했기 때문에 8만 원의 가격으로 구입을 했지만, 아마 블랙핑크 팬 분들은 LP를 굿즈처럼 조금씩 사는 것도 보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마도 YG에서 시장의 수요를 어느 정도 파악해 내놓은 가격이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솔직히 요즘 LP가 많이 비싸긴 합니다.

새로 출시되는 LP를 보면 EP급의 LP도 4~5만 원을 책정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런 의미에서 정규 1집 LP가 8만 원이면 어느 정도 적정하다고 생각이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보너스 정보

YG셀렉트에서 블랙핑크 LP 예약 시 미공개 이미지로 한정수량 제작된 특별 선물 지급 예정입니다.

YG셀렉트를 제외한 곳에서 예약하신 분들은 받을 수 없는 선물입니다.

아마 다음번 예약판매는 YG셀렉트에서 하시는 분들도 많아지실 거라는 게 제 생각 압니다.

 

또한 예약판매 기간 동안 블랙핑크 앨범 및 LP 상품 결제를 완료한 고객들 중 5명을 추첨해 사인 앨범을 준다고 하는데요.

20년 10월 06일에 이벤트 게시판과 인스타그램에 게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YG플랙스에서 예약을 하신 분들은 이벤트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단 YG플랙스 회원 대상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블랙핑크 정규 1집 LP 구입기를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