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나의 에어팟 찾기 꿀팁


에어팟은 손에 딱 들어가는 자그마한 크기라서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았는데요.

그 이유 덕분에 잘 잃어버리기 쉬운 물건도 에어 팟입니다.

특히 에어팟은 케이스 왼쪽, 오른쪽 3가지로 나눠질 수 있기 때문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어느 하나를 잃어버려도 알 수 없게 되어버리는데요.

특히 혼자만의 감성을 즐기고 싶은데 에어팟 한쪽이 어디에 있는지 보이지 않으면 당황하는 상황도 벌어집니다.

물론 에어 팟이 한쪽만 가지고도 음악을 들을 수 있어 편리하지만, 그 이유로 한쪽만 잃어버릴 가능성도 존재한다는 사실을 잊어먹으시면 안 됩니다.

 

나의 에어 팟 찾기

나의 에어팟 찾기가 가능하려면 내 아이폰과 페어링 된 상태에서 케이스에서 분리된 상태로 배터리 잔량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나의 에어팟 찾기를 하기 위한 조건이 까다롭죠?

하지만 잃어버리기 쉬운 물건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것만으로도 애플은 충분한 일을 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 폰과 에어 팟이 블루투스로 연결

- 케이스 밖의 에어 팟

- 배터리가 죽지 않은 에어 팟

 

이 3가지 조건이면 에어 팟 한쪽을 찾는데 문제가 없을 겁니다.

 

나의 에어 팟 찾기

나의 찾기 어플을 켜고 에어 팟에 접속해서 내가 원하는 에어 팟 유닛의 사운드 재생을 눌러주면 됩니다.

 

 

간단하게 절차를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나의 찾기 어플 실행

- 블루투스 연결된 목록들 중 에어 팟 클릭

- 사운드 재생 클릭

- 에어팟에서 나오는 삑삑삑 소리를 들으며 찾기

- 한쪽 유닛을 찾았으면 찾은 쪽 글자 클릭해서 소리 없애기

- 나머지 한쪽 유닛도 찾았으면 중단 눌러주기

 

위 과정을 거치시면 나의 에어 팟 찾기가 마무리됩니다.

제한 조건이 있긴 하지만, 내가 생활하는 공간에서 잊어버렸을 경우 유용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깥 공간이나 야외에서는 외부 소음 때문에 에어 팟에서 나는 소리를 듣지 못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찾을 가능성도 줄어들게 됩니다.

 

사실 에어 팟은 작은 물건이라 내 눈에서 보이지 않으면 잃어버렸다는 생각을 바로 가지기 쉬운데 다행히 이런 기능 덕분에 더욱 오래 에어 팟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한쪽 안들림 문제 해결하기

에어팟 한쪽 안들림 안녕하세요. 건너편입니다. 요즘 길거리를 다니다보면 귀에 무언가를 착용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로 무선 이어폰이죠. 그 중 애플에서 판매하는 에어팟의 비중��

thatside.tistory.com

 

 

아이폰 에어팟 배터리 확인 알아보기

아이폰 에어팟 배터리 확인 안녕하세요, 건너편입니다. 요즘은 아이팟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죠? 제가 처음 샀던 2년전은 그래도 소수만의 이어폰인듯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동안 에

thatside.tistory.com

 

 

에어팟 이름 바꾸기 (feat.애플,갤럭시)

에어팟 이름 바꾸기 안녕하세요. 건너편입니다. 에어팟 1세대를 사고 2년쯤 된 것 같습니다. 딱히 이름을 바꾸고 싶은 마음이 없어 그냥 사용 했는데요. 어느날 문득 갤럭시폰을 쓰면서 에어팟을

thatside.tistory.com

이상으로 나의 에어팟 위치 찾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loading